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머디 바이츠(Muddy Bites), 월드콘 꼬다리, 초콜릿 과자

by zip_bunny 2024. 8. 28.
반응형

어린 시절 한국의 아이스크림 시장을 한때 주름잡았던, '브라보콘'과 '월드콘'을 기억하시는지요? 특히 월드콘의 '꼬다리'는 많은 이들을 설레게 했지요. 그만큼 아이스크림 콘을 먹을 때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이, 바로 이 초콜릿으로 가득 찬 콘의 끝부분이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그 꼬다리를 먹기 위해 월드콘을 먹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늘은 그 꿈의 '꼬다리'를 실컷 먹을 수 있는 초콜릿 과자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탄생"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종류" 그리고 "머디 바이츠(Muddy Bites) 구매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드릴게요.

 

머디 바이츠
미국 코스트코 대용량(354g) "머디 바이츠"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탄생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브라보콘과 월드콘'의 이야기를 안 할 수 없습니다. 이 두 아이스크림 콘의 매력 포인트는 뭐니 뭐니 해도 초콜릿으로 가득 찬 꼬다리 부분일 텐데요. 그 꼬다리 덕에 두 아이스크림 콘은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꼬다리를 좋아했지만, 아이스크림을 다 먹어야만 그 맛있는 부분을 먹을 수 있었기에 그 점은 매우 아쉬운 부분이었지요.

 

반응형

 

이러한 아쉬움을 한방에 해결해 준 것이 바로 "머디 바이츠(Muddy Bites)"랍니다. "머디 바이츠"의 창립자는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토록 맛있는 꼬다리를 왜 따로 먹을 수 없는 것일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하여, 꼬다리만 모은 작은 꼬깔콘 모양의 과자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사실 아이스크림 콘을 먹으며 많은 이들이 '꼬다리만 팔면 참 좋을 텐데...'라는 기가 막힌 생각만 했었지, 실제 제품으로는 만들어 내진 못했더랬습니다. 

 

그러나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그걸 해냈습니다.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탄생은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미국의 Garret Myrah와 Tyler Glidden이라는 두 친구가 아이스크림 콘을 먹을 때 느꼈던 그 마지막 한 입의 기쁨을 제품화하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기발한 아이디어로 "머디 바이츠"가 탄생된 것입니다. 두 친구의 열정은 월마트의 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빛을 발하게 되는데요. 3,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게 됩니다. 처음 소규모 생산을 시작했던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SNS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끌게 되었던 것이지요.

 

특히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시작하면서 더 많은 이들이 "머디 바이츠"를 찾게 되고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답니다.

 

머디 바이츠(Muddy Bites) 맛의 매력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한 번 먹어 보았다면 절대 그 매력에서 쉽게 헤어 나오긴 힘들 것입니다. 작은 크기의 바삭한 와플 콘에 부드럽고도 달콤한 초콜릿이 채워져 있어 한입에 쏙 넣고 와작 씹으면? 크런치한 식감과 함께 초콜릿의 달달함이 입안 한가득 펴지게 되지요.

 

이 과자는 아이스크림 콘의 꼬다리 부분을 여러 개 먹는 듯한 쾌감까지 느끼게 해주니 요런 기특한 녀석이 또 있을까요?.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인기 비결

"머디 바이츠"가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를 꼽자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그 맛'이랍니다. 특히나 어릴 적, 저처럼 '브라보콘'과 '월드콘'의 꼬다리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이처럼 "머디 바이츠"는 아이스크림 콘을 먹을 때만 느낄 수 있었던 그 감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는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작은 크기와 개별 포장으로 먹는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아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SNS에서의 입소문도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성공에 있어 큰 몫을 하게 되는데요. 많은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은 "머디 바이츠"의 독특한 모양과 맛을 공유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이 제품의 좋은 리뷰와 귀엽고도 깜찍한 사진들은 '머디 바이츠(Muddy Bites)라는 스낵을 한 번쯤 먹어 보고 싶다'라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게 되었고, 그 여파는 곧 "머디 바이츠"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게 된 것이지요.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종류

최근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미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낵으로서 3가지 맛이 있습니다. 그럼, 각각의 종류와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밀크 초콜릿 (Milk Chocolate)

  • 가장 기본적인 맛이며,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 와플 콘의 바삭함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랍니다.

 

2. 다크 초콜릿 (Dark Chocolate)

  • 저처럼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진하고 깊은 맛을 가진 다크 초콜릿 버전을 추천드립니다.
  • 다크 초콜릿 특유의 쌉쌀한 맛과 와플 콘의 단맛이 한대 어우러져 더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3. 화이트 초콜릿 (White Chocolate)

  •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화이트 초콜릿 버전입니다.
  • 크리미한 질감이 독특하며 다른 초콜릿과는 또 다른 맛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4. 혼합 패키지 (Variety Pack)

  • 여러 종류의 "머디 바이츠"가 혼합된 패키지입니다.
  • 다양한 맛을 한 팩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여러 가지 맛을 다 먹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머디 바이츠(Muddy Bites) 구입 방법

미국에서 구입 방법

  1. Muddy Bites 공식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시게 되면 다양한 맛의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단일 팩 또는 멀티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코스트코(Costco): 미국 내 일부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3. 아마존(Amazon):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아마존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과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아마존 리뷰를 통해 다른 소비자들의 평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서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4. 대형 마트: '월마트(Walmart)'와 '타겟(Target)'과 같은 대형 마트에서도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구입 방법

1. 해외 배송(직구) 서비스 이용

  •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아마존에서 직접 주문하여 한국으로 배송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다만 국제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고, 배송이 오래 걸리 수도 있습니다. 
  • 또, 세금이나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2. 글로번 쇼핑 플랫폼

  •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일부 한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외 직구형식으로 "머디 바이츠" 판매하기도 합니다.
  • 이는 판매가자 해외에서 직접 배송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배송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들 사이트에서 "머디 바이츠"를 검색하시면 구매 옵션이 다양하여 확인 후 고르실 수 있습니다.

 

3. 해외 구매 대행 서비스

  • "머디 바이츠"를 직접 구매할 수 없는 경우라면, 해외 구매 대행 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구매 대행업체에 요청하게 되면 제품을 대신 구매하여 한국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경우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4. 직접 구입 후 배송

  • 미국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위의 "미국에서 구입 방법"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 또는 미국에 거주 중인 가족이나 지인이 있는 경우, 가족 혹은 지인 찬스를 쓰셔서 "머디 바이츠"를 구매한 후 한국으로 보내 달라 부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미국에서는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으나, 한국에서는 직접적인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기에 직구 또는 구매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그렇게 구매하게 될 경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쯤 먹어 볼만한 맛이니 후회는 없으실 거예요.

 

마무리

"머디 바이츠(Muddy Bites)"는 저의 꿈이던 아이스크림 콘의 가장 맛있는 '꼬다리' 부분을 실컷 먹을 수 있게 해 준 너무 멋진 스낵입니다. 

 

이 창의적인 스낵은 달콤한 초콜릿과 바삭한 와플 콘의 조합으로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특히 미국에서 그 인기가 제일 많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공식적으로 판매가 되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그러나 해외 직구나 구매 대행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머디 바이츠(Muddy Bites)"를 먹을 때마다 어릴 적 '브라보콘'과 '월드콘' 먹으며 그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간답니다. 특히 외국에 살다 보니 한국적인 감성에 더 빠져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도 "머디 바이츠"를 먹으며 과거로 여행을 떠나 봅니다.

 

머드 바이츠
꼬다리 한개 드실래요?

 

오늘은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탄생" "머디 바이츠(Muddy Bites)의 종류" 그리고 "머디 바이츠(Muddy Bites) 구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그 아이스크림 콘!! 꿈의 '꼬다리'인, "머디 바이츠(Muddy Bites)" 드시고 소원, 성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미국의 매운 과자 타키즈(Takis), 타키즈 종류

몇 년 전부터 미국에도 매운 과자 열풍이 불면서 브랜드마다 우후죽순 매운 과자들이 빠르게 내놓고 있습니다. 그 다양한 과자 중에서도 독특한 맛과 모양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

bunyhouse.tistory.com

 

미국 국민 과자 "Cheez-It(치즈잇)" 소개, 다양한 Cheez-It의 종류, 구매 방법

미국에서 사랑받는 과자 중 하나인 "Cheez-It(치즈잇)"을 아시는지요. 이 과자는 짭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국을 대표하는 국민 간식이라 해도 과언은

bunyhouse.tistory.com

 

미국 코스트코 신상 스낵, "팝콘 스트로우 스파이시 과카몰리" 리뷰

얼마 전 쇼핑을 하다가 눈에 띄는 새로운 스낵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는 코스트코!! 코스트코의 신상 스낵 바로 "팝콘 스트로우 스파이시 과카몰리(Pop Corn Straws Spicy Gua

buny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