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RANA 랍스터 라비올리, 조리법

by zip_bunny 2023. 3. 21.
반응형

RANA 라비올리
RANA 브랜드에서 나온 랍스터 라비올리

RANA는 그냥 믿고 구매하는 브래드 중 하나인데요. 이탈리아의 생파스타의 1등 브랜드랍니다. 그만큼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여 골라 먹는 재미 또한 있습니다. 

 

라비올리

파스타의 한 종류인 라비올리는 납작한 만두처럼 생겼습니다. 파스타 반죽에 만두처럼 소를 넣어 생긴 것이 마치 만두와 비슷하답니다. 그러니 라비올리는 이탈리안 만두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합니다.

 

반응형

 

코스트코 랍스터 라비올리

RANA 브랜드에서 나온 파스타 속에 랍스터를 넣어 만든 라비올리는 미국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마침 코스트코에서 할인 중이라 거침없이 집어 왔습니다. 한 개에 두팩이 묶여 있으며, 한팩의 양은 3인이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조리법

간단한 조리법을 추구하는 저이기에 오늘도 저는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라비올리: 한팩

Rao's Alfredo 소스: 1/3 병

마늘: 1알 (슬라이스)

양파: 1/2 개

양송이버섯: 3개

 

제가 사용한 라오스 알프레도 소스는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Rao's Alfredo")

 

라비올리는 끓는 물에 소금을 조금 넣고 3분간 데쳐줍니다. 너무 많이 삶아 주면 속이 터지거나, 흐물흐물 해 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펜네(파스타 종류 중 하나: 속이 비어 있고 4cm 정도의 간격으로 어슷 썰어진 형태) 파스타를 따로 더 삶아 준비하였습니다.

 

아보카도유를 두른 팬에 양파와 슬라이스 된 마늘을 볶다가 준비된 펜네와 라비올리를 넣어 살짝만 더 볶아 줍니다. 이렇게 하면 거의 다 끝난 겁니다. 볶아준 파스타에 라오스 알프레도 소스와 버섯을 넣고 한번 더 볶아 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마지막에 파슬리를 뿌려 마무리하였습니다.

랍스터의 향이 입안 가득 행복해진답니다.

 

오늘 저녁 라비올리와 와인 한잔 어떠실는지요?

 

 

 

Rao's Alfredo 소스, 라오스 알프레도 소스, 조리법

이탈리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스파게티인데요. 그만큼 이탈리아의 파스타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하지요. 이탈리아인들에게 파스타란 자부심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그

buny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