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1등 브랜드 RANA는 그 인기만큼이나 다양한 제품들을 시중에 내놓아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이 많은 RANA의 제품들 중에 라자냐도 있는데요.
라자냐는 이탈리아 요리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뽑히는 음식이지요. 복잡한 라자냐 조리과정을 집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만든 "RANA의 야심작 라자냐"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라자냐가 어떤 음식인지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RANA 브랜드
RANA는 이탈리안 요리의 전통과 현대적인 혁신을 조화롭게 반영하여 고객들에게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제품들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이 브랜드의 특징 몇 가지를 살펴보고 넘어가겠습니다.
RANA 브랜드의 특징
- 신선한 재료: RANA는 농장에서 직접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는 제품의 퀄리티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하게 되는데요. 이로서 고객들 입장에서, 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 전통과 혁신의 조화: RANA는 이탈리안 요리의 전통성을 지키면서도 현대적인 혁신에 발맞춰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제조 방법과 현대적인 냉동 기술을 결합한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지요.
- 다양한 제품 라인업: RANA는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파스타뿐 아니라 냉동식품 라인에까지 확장하며 그 시장을 점차 넓혀가고 있답니다. 그로 인해 세계 각국에서도 RANA 브랜드에서 나오는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ANA 비프&숏 립 라자냐(RANA Beef&Short Rib Lasagna)
이탈리아의 전통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진 자라냐는 여러분들께 유럽 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고기와 단단한 뼈에서 나온 감칠맛 있는 비프와 소고기 등을 사용하였기에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주요 특징
- 고품질 재료: RANA 비프&숏 립 라자냐는 고급 품질의 비프와 숏 립을 사용하여 만들어졌기에 라자냐의 풍부한 맛과 질감을 확실히 보장합니다. 이는 이탈리안 요리의 전통적인 특징을 살려냄과 동시에 RANA 브랜드의 자존심과도 같은 품질에 대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켜낸 것이라 봅니다.
- 가정용 사이즈: 이 제품은 가족용 사이즈입니다.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내놓을 수 있는 사이즈랍니다.
- 간편한 조리: RANA 라자냐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여 조리할 수 있기에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라자냐(Lasagna)
여기에서 라자냐가 어떤 요리인지 한번 알아보고 넘어가 보세요.
라자냐는 이탈리아 요리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랍니다. 여러 층의 평면적인 면과 각층 사이에 햄, 고기, 토마토 소스, 치즈, 베샤멜 소스 등이 순서대로 차곡차곡 쌓여 구성된 요리입니다. 이탈리아어로는 "라스안나"로 발음되며, 라자냐의 역사는 꽤 오래되었답니다.
라자냐의 주요 구성
- 면(Lasagna Noodles): 평편한 면이 라자냐의 특징 중 하나라 하겠습니다. 이 면은 파스타의 종류 중 하나이며, 미리 삶아 사용하여야 하고, 상용 라자냐면을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 고기 소스(Meat Sauce): 보통 소고기를 사용한 미트 소스가 일반적이지만, 때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고기 종류가 다르다고 해도 소스는 토마토를 기반으로 함께 조리합니다.
- 치즈(Cheese): 라자냐의 각 층에는 풍부한 치즈가 들어갑니다. 모짜렐라, 파마산, 리코타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베샤멜 소스(Bechamel Sauce): 라자냐의 층 중, 일부에는 밀가루, 버터, 우유 등을 사용하여 만든 베샤멜 소스가 들어갑니다. 이 소스는 라자냐를 더 부드럽고 크리미 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렇게 준비된 라자냐를 오븐에서 구워내면 면과 각종 소스 그리고 치즈들이 잘 융합되어 풍부한 맛으로 탄생되게 되는 것이지요.
마무리
항상 믿고 구매하는 RANA 제품은 언제나 실패가 없답니다. 저는 코스코에서 "RANA 비프&숏 립 라자냐" 구매하였고, 일단 사이즈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조리 방법도 쉽고 맛도 좋아 대만족 이랍니다.
오늘은 RANA 브랜드와 그 브랜드에서 내놓은 "비프&숏 립 라자냐(Beef&Short Rib Lasagna)"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글이 라자냐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음식인 라자냐의 맛을 집에서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