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A 브랜드에 대해서 여러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도 역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RANA에서 내놓은 간편하면서도 너무너무 맛있는 파스타 하나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파스타는 "RANA Tagliatelle with Grilled White Chicken & Portobello Mushroom Sauce (라나 탈리아텔레 그릴 닭고기 & 포토벨로 버섯 소스)"입니다. 이름이 참 길지요? 그 긴 이름만큼 여러분들께 특별한 맛을 선사할 멋진 파스타! 같이 한번 만들어 보아요.
이탈리아의 자존심 RANA
"라나 탈리아텔레 그릴 닭고기 & 포토벨로 버섯 소스" 파스타를 만들어 보기 전에 "RANA(라나)" 브랜드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넘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기왕이면 RANA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조금이라도 하고 제품을 드신다면 그 맛이 더 마음에 와닿을 것이라 믿습니다.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RANA는 이탈리아에서 온 정통적이고 현대적인 파스타 브랜드랍니다. 이 브랜드는 신선한 재료와 전통적인 레시피를 기본 바탕으로 만들어진 파스타와 소스를 고집하고 있는데요. 그 덕에 집에서도 쉽게 이탈리아 요리의 정통 맛을 즐길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일뭐니뭐니 해도 RANA의 장점을 하나 꼽자면, 이탈리아 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인 편리함을 결합한 브랜드라는 것을 텐데요.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고품질의 파스타와 소스를 동시에 즐기수 있다는데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지 않을까요? 그렇기에 이탈리아의 맛있는 요리를 한 번쯤 경험해 보고 싶은 이들에게는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선택지라 생각됩니다.
RANA Tagliatelle with Grilled White Chicken & Portobello Mushroom Sauce
"RANA Tagliatelle with Grilled White Chicken & Portobello Mushroom Sauce (라나 탈리아텔레 그릴 닭고기 & 포토벨로 버섯 소스)"는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파스타 요리인 탈리아텔레(Tagliatelle)에 그릴 된 화이트 치킨과 포토벨로(Portobello) 버섯으로 만든 소스를 함께 곁들인 요리인데요. 이 요리의 특징은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버섯향의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하답니다.
탈리아텔레는 넓고 평평한 파스타를 뜻하고, 포토벨로는 한국의 양송이버섯과 생김은 비슷하지만 사이즈는 더 크며 맛은 더 고급스럽다 할 수 있겠습니다. 화이트 치킨은 그릴로 조리되어 고기는 매우 부드러운 맛과 향을 동시에 품고 있어 입을 즐겁게 해 줍니다. 소스는 이들의 맛을 더욱 강화시켜 주는데요. 포토벨로 버섯의 풍미와 크림소스가 매우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주 훌륭한 맛을 선사해 주지요.
이 파스타는 이탈리아 요리의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창의성이 조합된 메뉴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RANA 파스타 패키지 구성
생파스타: 1 봉지
그릴 치킨: 1 봉지
크림소스: 1 봉지
조리 방법
조리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팬에서 직접 조리하기
두 번째: 전자레인지로 조리하기
두 가지 방법 다 조리가 매우 간편하기에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어 조리하면 된답니다.
팬으로 조리하는 과정
1. 팬에 소스를 넣어 주세요.
팬에 소스를 넣기 전에 소스 봉지를 잘 흔들어 안의 내용물이 다 나올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약간의 물을 첨가해 주세요. 조리 중에 수분이 날아가기에 보충해 주는 정도로요. 참고로 저의 경우, 물대신 우유를 약간 넣는데요. 이건 그냥 개인 취향이랍니다.
2. 생파스타를 팬에 담긴 소스에 넣어 주세요.
생파스타는 서로 붙지 않도록 혹은 엉키지 않도록 살살 풀어서 넣어 주세요.
3. 그릴 치킨도 팬에 넣어 주세요.
치킨은 이미 다 조리가 되어 있기에 파스타 완성 되기 1~2분 전에 데우는 정도로 넣어 조리하셔도 된답니다. 저처럼 그런 거 좀 귀찮다 싶으시면 한 번에 같이 넣어 조리하셔도 문제없어요.
4. 가스레인지를 켜고 조리를 시작합니다.
내용물들이 잘 섞이도록 뒤적뒤적해 주며 한동안 지켜봅니다. '혹여나 눌어붙는 파스타들이 있지는 않은가..' 약간의 관심을 갖아주시면 매우 좋습니다. 보통 5분 정도면 완성이 되는데, 중간에 한가닥씩 면이 익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셔도 좋아요. (주의사항: 면이 익었나 안 익었나 확인하다가 한번 맛을 보게 되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함정에 빠지게 될 수 있으니 그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항시 주의하세요.)
5. 파스타 완성!
예쁜 그릇에 내면 멋진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을 법한 멋진 파스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
1. 용기에 파스타를 넣으세요.
탈리아텔레 파스타의 투명한 파우치를 조심스럽게 열고 패키지에 들어있는 검은색 플라스틱 용기에 파스타면이 엉키지 않게 살살 풀어서 펼쳐 주세요. (RANA 파스타를 사면 용기가 들어 있어요.)
2. 소스를 파스타를 담은 용기 위에 넣어 주세요.
소스 파우치를 잘 흔들어서 내용물을 파스타 위에 붓되, 파스타가 골고루 덮일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치킨 파우치를 열고 소스 위에 고르게 펴주세요.
4. 용기를 종이 타월로 이중으로 덮어 주세요.
여기서 말하는 종이 타월은 아마도 키친타월을 뜻하는 듯한데요. 저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뚜껑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5. 전자레인지로 8분간 조리해 주세요.
6. 조리 끝난 파스타는 꺼내어 1~2분 정도 놔두었다가 서빙하세요.
전자레인지에서 용기를 꺼낼 때는 매우 뜨거우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리가 끝났다면 전자레인지에서 용기를 꺼내시고 잘 섞어 1~2분 정도 뜸 들이듯 잠시 놔뒀다가 예쁜 그릇에 옮겨 주시면 완성!!!
마무리
코스트코에 가면 가끔가다가 RANA 제품들이 세일을 할 때가 있는데요. 그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후다닥 구매하고 있는 파스타랍니다. 언제나 믿고 먹는 RANA이기 때문인데요. 한번 먹어보면 그 맛에서 헤어 나오기 힘들기 때문이지요.
한국에서도 미국만큼 RANA의 인기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 한국에 계신데 RANA 제품을 발견하신다면 속는 셈 치고 한번 구매해 보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미국이시라면 되도록이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마트보다 가성비가 매우 좋답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의 자존심 RANA 브랜드"에 대해 살짝 알아보았고, 너무도 간편하지만 매우 고급스럽고 훌륭한 맛을 내는 "RANA Tagliatelle with Grilled White Chicken & Portobello Mushroom Sauce (라나 탈리아텔레 그릴 닭고기 & 포토벨로 버섯 소스)"도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혹, 오늘 이탈리아의 정통요리가 땡기시나요? 그렇다면 당장 마트로 달려가 "RANA Tagliatelle with Grilled White Chicken & Portobello Mushroom Sauce"를 구매하여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세요. 가족 혹은 연인의 감탄이 절로 터져 나올 것입니다. 그럼, RANA 정통 파스타로 오늘 하루를 아주 특별하게 장식하시길 바래요.
댓글